Not known Details About 강남쩜오
Not known Details About 강남쩜오
Blog Article
그래서 흔히 인맥이 없는 언니들은 인터넷 유흥구직을 통하여 텐프로에 문을 두드리려고 하는데
강남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에인이나 모델급으로 수준이 높으며 주로 자산가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로테이션 안 도는 곳: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레깅스룸 하드코어 풀살롱 등
그런데 마담은 손님들 (특히 단골)을 하늘 모시듯이 모시죠. 즉, 단골되서 마담하고 쇼부치면 안되는 거 거의 없습니다. 뭐 좀 다니다보면, 밖에서 만나고 싶을때 다 만나게 되고 같이 클럽 엄청 다니게 되고 골프도 치러 다니고 그럽니다. 작년인가, 인스타에 강남패치인가 먼가해서 텐애들 일부 공개되고 그런 사건 있었죠? 다 보진 못했지만 일부 본 애들은 다 저도 아는 애들이더군요 ㅎㅎ
만약 원하는 여성이 있으면 초이스를 하여 계속해서 전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해당 업소의 매니저 또는 마담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텐프로의 운영방식은 로우 룸싸롱이나 변종업소와는 매우 다른 정통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남 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예인이나 모델급이 아니며, 모든 매니저가 그 수준은 아닙니다.
좋다는 것이다. 텐프로 업소도 손님이 원하는 것이면 가급적 다 수용해준다.
대부분의 새끼마담들은 아가씨생활 은퇴한지 얼마 안 되는 애들이라 내 파트너 없을 땐 항상 새끼마담들이 옆에 앉아서 안심심하게 잘 커버 쳐줍니다. 이런거 다 싫고 난 내 파트너가 계속 옆에 있어야 된다 싶으면 아가씨들 묶으면 됩니다.
다만 우리나라의 경우 관료제 및 계급제 사회로 인하여 가라오케 같은 곳이 단순히 술만 마시고 노는 곳이 아니라 중요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접대처, 캐쥬얼한 분위기 속에서 중요한 대화 등이 오고 가는 미팅 장소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정말 맘에 드는 파트너가 있을 경우 로테이션 없이 진행할 수 있는데 이를 ‘묶는다’라고 표현하고 담당 마담에게 요청할 수 강남 텐프로 있습니다.
각종 파티 및 회식자리, 중요한 접대자리 등 강남 하이쩜오에 오시면 정성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따라서 주체적으로 잘 놀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오히려 클럽이 편할 수도 있다.
혼자서 힐링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그룹이나 커플로 방문하여 함께 휴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